노스폰 노협찬

[대구맛집] 대구 곱창 추천. 스토리빌 황소돌곱창 본문

식당(맛집)

[대구맛집] 대구 곱창 추천. 스토리빌 황소돌곱창

슷하피시 2018. 5. 25. 14:06

********
일체 스폰이나 업체 제공없이
순수한 소비자 입장에서
 방문한 식당후기입니다.
********


곱창. 대창. 맛있지만 몸에 좋지는 않고

최고의 안주이지만 가격이 비싸죠...

지인의 추천으로 대구 1호선 현충로역 2번출구 앞에 있는
앞산네거리 스토리빌 황소돌곱창을 가봤습니다.

남구 대명로 204


황소돌곱창으로 검색하니 안나오네요
스토리빌로 검색하니 나오고요.. 





보시다시피 5백그람에 3만8천원입니다.

원산지 표시도 있었는데 찍지를 못했네요. 대부분 국산이었던 거 같습니다.

일단 기본찬이 나오는데
소스 2가지와 콩나물국


생간도 나오고요.
파김치가 정말 맛있네요.


가게 분위기는 좀 곱창집답지않은 면이 있는데요
원래는 칵테일바였다던가... 하여튼 사장님이 전업하신 거라네요..

모듬구이를 한 판 주문했습니다
500그람이죠

신선해 보입니다
자글자글 구워지면서 입맛을 돋구네요


사장님께서 직접 구워주십니다.
잘라서 양파 넣고
파김치와 부추도 넣어서 마무리..

한판 금방 비우고

한판 더~

4명이서 두판 먹고 밥 볶아먹으니 양이 됩니다.

반찬부터 음식이 기본적으로 맛이 있네요.
곱창도 제가 가본 식당 중에서 만족도 제일이었습니다.

술집분위기이지만 지저분하지 않고요
사장님. 종업원 모두 친절하십니다.
테이블이 다 찰 정도는 아니네요. 예약하고 가긴했는데 예약 안해도 자리는 있을 거 같아요.

범어네거리 수영양곱창. 부산양곱창도 가격이 비슷했던거 같은데요.. 체감하는 양은 여기가 더 많은 거 같아요.

아무튼 즐거운 기억으로 방문했던 곳이네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