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스폰 노협찬

[대구 맛집] 백궁 회초밥 본문

식당(맛집)

[대구 맛집] 백궁 회초밥

슷하피시 2018. 4. 5. 09:41
********
포스팅이 너무 뜸했네요.
사진이나 글이 좀 빈약하더라도
자주 올리려 합니다.

***********
여느때와 마찬가지로
일체의 업체 스폰이나
금품제공 등 없이
순수한 소비자로서 경험을
적습니다.

*************

자연산 회만 쓴다는 백궁횟집입니다.

지인들께서 회가 맛있고
점심메뉴인 대구탕도 추천하시길래
점심 시간에 찾아가봤습니다.

위치가 그리 좋진 않아요.

대구 수성구 수성로 41길 72
대구 수성구 중동 532-306
053-762-9997



찾아가기가 쉽지 않네요
네비 없이는 다시 못찾아갈 것 같아요.
주택가 사이에 있는데요
이런 열악한 위치에서
유명세를 얻었다니
맛이 기대가 됩니다..

외관 사진이나 내부 사진을 거의 찍지 못했어요.

가게는 좀 오래된 듯 하고요.
서빙하시는 분이나
사장님이나 모두 친절하시네요.

대구지리 주문했습니다.

가격이 싸진 않네요.
1만 8천원.

뭔가 다른 것은 첨가되지 않은
맑은 지리입니다.

무를 많이 썰어 넣어
달큰한 맛을 낸 것 같습니다..


뭐 딱 이까지입니다.
기대가 너무 컸나 싶기도 하네요..

아무튼,
자연산 회는 만족도가 아주 높았다는
주변 평이고 해서
다음에는 저녁에 방문해봐야겠네요.

회 가격을 물어보니 1인 4만원부터
시작한답니다.
좀 쎄군요. 그만큼 맛있겠지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