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스폰 노협찬

[대구 맛집] 이탈리안 레스토랑 국수 본문

식당(맛집)

[대구 맛집] 이탈리안 레스토랑 국수

슷하피시 2017. 12. 8. 16:31
※ 이곳에 올리는 글들은 

   일체의 협찬이나 음식 등 해당 업체의 제공 없이

   순수하게 소비자의 입장에서 바라본

   저의 주관적인 경험입니다.

***********

오랜만에 포스팅합니다.

모바일로는 처음 올리는데 잘 될지 모르겠네요


앞산 카페거리에 있는
이탈리안 레스토랑 국수(gooksu)입니다.

(모바일로는 지도 첨부 못하나요...
나중에라도 넣겠습니다)





외관 사진이 없네요 또...
외관은 좀 오랜 양옥 가정집입니다.
모르고 그냥 가정집으로 지나칠 수 있을 정도입니다.

가게 앞에 다섯대 정도 주차공간이 있고요..


문을 열고 들어가니 인테리어가 아주 훌륭합니다.


사진을 많이 못찍었는데요
인테리어가 설치예술 수준입니다.

위 사진은 천정입니다..
사진을 너무 못찍었네요...


다음은 메뉴입니다.



2인 피자파스타 세트를 주문했습니다.

물병이 예쁘네요
작은 종을 주시는데. 흔들면 서버가 오습니다.. 운치 있네요.

식전 빵이구요


스프와 샐러드입니다.
스프는 매우 훌륭하고요...


매콤한 모짜렐라치즈 토마토 파스타입니다.

치즈 토핑이 특이합니다. 맵지는 않은데요?


치폴라판체타 피자입니다.
쫄깃한 도우에 토핑들이 신선하네요.

후식으로 나온 푸딩입니다.


전체적인 만족도는 매우 높았습니다.

서버분들이 젊은 남자분들인데
전문성은 느껴지지 못했지만
친절하구요

음식 맛도 아주 좋았습니다.

티본스테이크가 대표메뉴인 것 같은데 가격은 좀 쎄네요.

무엇보다 분위기가 정말 좋았는데요
데이트 코스로 더할나위 없을 것 같습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