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스폰 노협찬

[대구 맛집] 대구 백종원 3대천왕 돈가스 미림돈가스 본문

식당(맛집)

[대구 맛집] 대구 백종원 3대천왕 돈가스 미림돈가스

슷하피시 2017. 8. 9. 08:55

※ 이곳에 올리는 글들은 

   체의 협찬이나 음식 등 해당 업체의 제공 없이

   순수하게 소비자의 입장에서 바라본

   저의 주관적인 경험입니다.


대구에서 너무 유명한 미림돈가스입니다.

차량 주차가 쉽지 않아서 차일피일 미루다가 가보았습니다.

점심시간 조금 전에 도착하니, 자리가 있네요.

역시나 곧 있으니 손님들로 만원이 됩니다.



외관은 좀 오래되보이지만 관리를 잘 하시는지 깔끔합니다.




내부 모습입니다.

백종원씨와 찍은 사진도 있네요.

얼마나 정성들여 만드는지도 붙여놓으셨고요.



테이블에 놓여진 수저통마다 

메뉴가 붙어있습니다.

1962년부터 있었군요.....


돈까스를 주문하니.

제가 올 줄 알고 미리 기다리고 있었나봅니다.

무척 빨리 나오네요.

방금 튀겨서 그런지 뜨겁습니다.

입천장 조심 하시구요. ^^


스프와 돈가스 모두 기대하던 맛 그대로입니다.

두께나 튀김옷이나 소스가 유별나지 않아요

딱 비주얼을 보고 기대하는 그런 맛입니다.


어릴 적 부모님과 레스토랑에 가면

이런 돈가스를 먹었었지요.

그때는 자장면이나 돼지갈비 정도가 외식의 주메뉴였는데요.

돈가스는 아버님이 기분 좋으실때 한번씩 갔었죠.


아무튼, 어릴 적 돈가스 먹던 기억이 새록새록 나는

그런 맛입니다.


머리가 굵어지고는 친구들이랑 

동성로 명동돈가스도 가고 했는데요.

그런 맛이 기억나게 하네요.


식당이 깨끗하고요

손님이 많은데도 서비스가 신속 정확하네요. 

맛은 아주 만족했습니다.

자주 오고싶지만, 자리가 없을까 싶어 자주 오지는 못할 것 같습니다.


바로 앞이 서문시장이라

식사 후에 시장구경 가시기도 좋습니다.







Comments